Quantcast

[★픽]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 이채은에게 푹 빠져…“다 줄 거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27 18: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오창석이 소개팅 상대 모델 이채은에게 푹 빠졌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새 멤버로 합류한 오창석의 첫 소개팅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오창석은 모델로 활동 중인 이채은과 소개팅을 했다.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은 이채은은 25살. 오창석은 13살 나이 차이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각자 소개를 마친 두 사람은 함께 브런치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오창석은 음식을 먹는 내내 이채은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이를 본 MC들은 “제2의 이필모가 탄생하는 거냐”, “이필모도 이 정도는 아니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또한 오창석은 개인 빵집 중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이채은의 말에 “빵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면서 ‘다 줄 거야’ 모드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누가 봐도 반했네”, “근데 나이 차이 너무 많이 나요”, “남자가 여자한테 반한 건 알겠다”, “와 진짜 아이린 닮았다.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1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김정훈, 김진아, 이필모, 서수연, 고주원, 김보미, 구준엽, 오지혜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필모와 서수연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데 이어 결혼까지 골인해 화제를 모았다.

오창석이 MC들의 말처럼 이필모와 서수연의 뒤를 이어 이채은과 좋은 감정으로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