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폴라로이드’ 찍히면 죽는다…‘내 완벽한 남사친의 비밀’ ‘마이펫의 이중생활’ ‘기생충’ ‘업사이드’ ‘폴라로이드’ ‘닥치고 파아노!’ ‘해피 타임 스파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내 완벽한 남사친의 비밀’, ‘마이펫의 이중생활’, ‘기생충’, ‘업사이드’, ‘폴라로이드’, ‘닥치고 파아노!’, ‘해피 타임 스파이’가 나왔다. 

26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내 완벽한 남사친의 비밀’과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내 완벽한 남사친의 비밀’은 엠마는 강아지 서밋, 고양이 에이젝스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에 실수로 에이잭스와 서밋을 잃어버리고 깊은 슬픔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멋진 남자 두 명이 엠마 앞에 나타나 그녀의 남사친으로 자청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에서는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 바라기 맥스는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어들어오자 원치않은 동거를 하며 힘들어했다.

맥스는 듀크에게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기고 일상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날 맥스와 듀크는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진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소개됐다. 

기택(송강호)네 가족은 가족 전원이 백수로 살 길이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았다.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박서준)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기우(최우식)는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집으로 향하게 됐다.

글로벌 IT CEO인 박사장의 자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했다. 

그러나 이렇게 발을 들여놓은 기우로 인해 기택네 가족이 기생을 시작하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렸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언터처블 1%의 우정'을 리메이크한 ‘업사이드’를 소개했다. 

떳떳한 가장이 되기 위해 직장이 필요한 델(케빈 하트)은 14시간 케어가 필요한 뉴욕의 주식부자 필립(브라이언 크랜스톤)을 찾아가 면접을 본다.

이본(니콜 키드먼)은 전과자에 무신경한 델이 못마땅하지만 필립은 자신을 동정하지 않는 델을 채용한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폴라로이드’를 소개했다.

버드는 친구들과의 고스튬 파티에서 오래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인증 사진을 찍어주게 된다.

그날 이후, 친구들이 순서대로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자신이 죽음을 결정하는 카메라의 주인임을 알게 된다.

'온영화' 코너에서는 ‘닥치고 파아노!’와 ‘해피 타임 스파이’를 소개했다.

‘닥치고 파아노!’ 에서 칠리 곤잘레스는 다프트 펑크, 자비스 코커, 파이스트, 드레이크 등 세계 아티스트들이 사랑한 천재 엔터테이너이다.

2014 그래미상 올해의 앨범 수상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애플 광고 음악의 주인공이며 래퍼이자 피아니스트, 엔터테이너이자 예술가인 칠리 곤잘레스의 모든 것이 나온다.

‘해피 타임 스파이’에서는 인간과 인형들이 함께 사는 평화로운 도시이다.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형범이 나타나고 과거의 악연으로 원수지간이 되어버린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열혈 형사 에드워즈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이며 범인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