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공포의 묘지 VS 희생부활자’ 죽은자가 왔다… ‘글로리아 벨’ ‘옹알스’ ‘더보이’, ‘돈 겟 아웃!’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5.19 13: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글로리아 벨’, ‘옹알스’, ‘공포의 묘지’와 ‘희생부활자’, ‘더보이’, ‘돈 겟 아웃!’,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가 나왔다. 

19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 영화’ 코너에서는 ‘글로리아 벨’ 과 ‘옹알스’ 를 소개됐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글로리아 벨’에서는 글로리아(줄리안 무어)는 아놀드(존 터투로)와 제 2의 로맨스를 시작했다.

하지만 글로리아는 오직 사랑만 할 수 없는 현실을 통해 잊혀졌던 나를 찾아가게 됐다. 

‘옹알스’는 차인표 감독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다.

국적불문, 연령불문 '말' 없이 웃음으로 모두를 사로 잡은 넌버벌 코미팀 옹알스.

전 세계를 누비며 놀라운 성과를 이뤄온 옹알스가 세계 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에 도전한다.

꿈을 위해 의기투합한 그들은 맹연습에 돌입하지만 오디션 기회조차 불확실하고 라스베가스를 위해 새롭게 합류한 미국인 멤버 타일러는 문화 차이로 힘들어 한다.

또한 몀버들의 정신적 리더 조수원 혈액암 판정을 받게 되면서 그들이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대한 모습을 보여줬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공포의 묘지’와 ‘희생부활자’를 소개했다. 

‘공포의 묘지’ 에서는 크리드(제이슨 클락)는 가족과 함께 숲으로 둘러싸인 저택으로 이사 오게 됐다.

딸 앨리가 사랑하던 고양이 처치가 트럭에 치여 죽고 이웃 노인 주드(존 리고스)의 안내로 애완동물 공동묘지의 은밀한 뒷 편에 고양이를 묻었다.

다음 날, 고양이는 살아서 돌아오지만 난폭해졌고 이에 크리드는 고양이를 버리게 됐다.

이후 고양이는 다시 돌아오고 딸 엘리는 고양이를 향해 가다가 트럭에 치여 죽고 말았다.

크리드는 갑작스럽게 죽은 딸을 살리기 위해 고양이 처치를 묻었던 공동묘지에 딸을 묻게 됐지만 어딘가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엘리는 가족에게 무시무시한 공포의 대상이 됐다.

‘희생부활자’에서는 진홍(김래원)의 어머니 명숙(김해숙)은  7년 전 오토바이 강도 사건으로 살해 당했다. 

그런데 누나 희정(장영남)에게 오늘 죽은 엄마가 살아 돌아왔다는 전화를 받게 되고 집으로 달려갔다. 

진홍은 엄마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고 그것은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번째로 판명된 희생부활사건이었다.

국정원은 모든 목격자와 언론을 통제하려 들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진홍을 명숙 사건의 진범으로 의심하기 시작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서는 ‘더보이’를 소개했다. 

어느 날, 간절히 아기를 원하던 부부에게 다른 세계의 아기로 발견 됐다. 

이 아기는 브랜든(잭슨 A. 던)이라는 이름을 얻게 되고 부모의 보살핌 속에 평범하게 자라던 중 자신에게 숨겨진 강력한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는 인류를 위협할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돈 겟 아웃!’을 소개했다. 

주인공 칼(보탄 빌케 모링)은 회사 일로 너무나 바쁘지만 결혼기념은 기억하고 아내 대신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기 위해 승용차에 올랐다.

칼은 차를 출발시키고 차량 좌석에 폭탄 장치가 있다는 문자와 사진을 받게 됐다.

범인은 칼에게 거금의 돈을 요구하고 그의 동료의 차에도 폭탄을 장치한 사실을 알고 폭파되어 동료부부가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됐다.

이때  폭파된 차량에서 날아온 파편으로 아들이 큰 부상을 입지만 병원에 가고 싶어도 갈 수 없게 되고 일촉즉발의 상황이 됐다.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소개했다. 

안생(주동우)과 칠월(마사순)은 열 세살에 운명처럼 만나 우정이 시작됐다.

둘은 열 일곱살이 되고 각자에게 첫사랑이 생겼지만 안생의 첫 사랑은 칠월의 남자친구였다. 

안생(주동우)은 더 많은 곳을 여행하고 싶다는 핑계로 칠월(마사순) 곁을 떠나게 되고 14년 후에 재회했다.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