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플래닛 바이러스’…‘파리의 딜릴리’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이스케이프 룸’ ‘목격자’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어스(U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파리의 딜릴리’,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이스케이프 룸’, ‘목격자’, ‘플래닛 바이러스’,‘당신이어서 고마워요’,‘어스(Us)’가 나왔다. 

12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 영화’ 코너에서는 ‘파리의 딜릴리’와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파리의 딜릴리’는 풍요로운 예술의 전성기 벨 에포크시대의 파리가 배경이다. 

평화롭기만 한 이 도시에서 연이어 아이들이 사라지고 이에 사랑스런 소녀 딜릴릴와 배달부 소년 오렐은 파리 곳곳을 누비며 사건 해결에 나섰다.

둘은 피카소, 로댕, 모네, 뒤뷔시, 르누아루, 퀴리부인등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서 사건을 풀 수 있는 열쇠의 힌트를 얻는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차,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이스케이프 룸’과 ‘목격자’를 소개했다. 

‘이스케이프 룸’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성별, 연령, 출신도 모두 다른 이들은 오직 초대장만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방탈출 회사 '미노스'에 모인다. 

하지만 초대자는 나타나지 않고, 예고도 없이 게임이 시작됐다.

불태워 죽일 듯이 순식간에 방 안의 온도가 상승하고 6명의참 가자는 탈출하기 위한 단서를 찾기 시작했다.

죽음의 공포 속에서 아슬아슬하게 다음 방으로 넘어간 참가자들은 오븐 룸, 아이스 룸, 업사이드 다운 룸, 포이즌 룸, 일루전 룸, 크러쉬 룸을 거치며 이것이 평범한 게임이 아니라 죽음의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목격자’는 모두가 잠자는 새벽, 비명소리를 듣고 베란다에 선 상훈(이성민)은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신고를 하려는 순간, 손가락을 까딱거리며 자신의 아파트 층수를 세는 범인 (곽시양)과 눈이 마주치게 됐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플래닛 바이러스’를 소개했다. 

화성에서의 탐사를 마치고 대원들은 지구로 귀환 직전 미지의 우주 생명체 박테리아를 발견하게 된다.

이를 처음으로 발견한 대원은 비밀리에 세포를 직접 확인하러 갔다가 사고로 실족사한다.

모든 팀원들은 아무 소득 없이 지구로 돌아갈 줄 았았던 마지막 날 인류 최초로 화성에서 생명체를 발견했다는 업적 달성에 기뻐하면서 뜻밖에 일어난 동료의 실족사로 기지는 긴장감이 감돈다.

대원들이 시신을 거두려 그 장소에 도착하고 이를 살펴 보러 갔던 팀원과 시신이 함께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대원은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화성에서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하게 됐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를 소개했다. 

요양원의 신입 요양 복지사 케이(토즈카 준키)는 뒤를 돌아서면 기억을 잃어버리는 어르신들 사이에서 어느 것 하나 쉬운 일이 없다.

어느 날, 케이는 길을 헤매던 케이코 할머니(쿠미 미즈노)와 만나고 이를 계기로 요양원에서 그의 전임 요양복지사로 함께 하게 된다.

자기소개만 수십 번째, 점점 기억이 희미해져 가는 케이코 할머니 곁을 지키며 세대를 뛰어넘은 우정을 쌓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요양원에서 묵던 케이코 할머니가 넘어져서 머리를 다치고, 관리 소홀을 문제로 가족들은 요양원을 옮기려 했다.

케이는 케이코의 할머니의 가족에게 마지막으로 여름 축제를 함께 하게 해 달라고 부탁한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서는 ‘어스(Us)’를 소개했다. 

애들레이드(루피타 뇽)는 어릴 때 거울의 방에서 자신과 똑같은 소녀를 만났던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

어느덧 애들레이드는 결혼을 하고 남편 게이브(윈스턴 듀크),  딸 조라, 아들 제이슨과 여행을 가게 됐다. 

여행지에서 가족에게서 습격을 당하고 그들이 자신의 그림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림자들은 인간과 뜩같은 모습으로 똑같은 생을 살게되는 운명을 가지고 있었지만 다른 점은 열악한 지하 환경과 음식을 먹으며 고통스럽게 살고 있다는 점이 달랐다.

또 그림자들은 애들레이드를 앞세워 인간들을 향해 인류를 엎을 계획으로 지상으로 나오게 됐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