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 이소연의 결별 선언 “안내상 미인도 훔치고 정찬 사고 나게 했다”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이소연이 재희에게 결별 선언을 하고 진실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120부작’에서는 청이(이소연)는 풍도(재희)에게 결별을 선언했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풍도(재희)는 청이(이소연)를 따라가서 “헤어질 수 없다”고 했고 이를 듣게 된 덕희(금보라)가 풍도(재희)를 쫓아냈다.

풍도(재희)는 청이의 결별 선언에 충격을 받고 술에 취한 채 라이언(민찬기)를 찾아갔다.

풍도(재희)는 라이언(민찬기)에게 눈물을 흘리며 “많이 힘들다. 심청이가 나랑 헤어지재. 나랑 있으면 힘들대. 나랑 미래를 이어나갈 자신이 없대. 완전히 다른 사람 같아”라고 말하고 쓰러졌다.

한편, 지나(조안)는 덕희(금보라)에게 청이(이소연)가 풍도(재희)와 헤어졌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지나(조안)는 청이(이소연)를 찾아와서 “마풍도랑 헤어졌다면서? 너 아직 마풍도 아빠가 미인도 훔친 범인이라는 얘기는 안했지. 마풍도 한테도 이별의 이유를 말해줘야 정리가 빠를 것 아냐”라고 하며 비아냥 거렸다.

또한, 필두(박정학)는 자신의 경고를 받아들인 학규(안내상)에게 “따님 소식은 들었다. 조용히 새 출발을 하기에 아쉽지는 않을거다”라고 하며 돈봉투를 내밀었다.

그러자 학규(박정학)는 “이따위 거 필요없다. 다시는 내 딸 앞에 나타나지 마”라고 하며 돈 봉투를 집어 던졌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한편, 풍도(재희)는 시준(김형민)과 함께 있는 청이(이소연)를 발견하고 대화를 하기 위해 붙잡았다.

하지만 청이(이소연)가 “난 할 말 없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고 시준(김형민)이 풍도를 제지하며 “최소한 매너는 지키지 그래?”라고 막아섰다.

그러자 풍도(재희)는 시준(김형민)에게 “끼어들지 말라고 했지!”라고 하며 화를 냈다.

풍도(재희)는 청이(이소연)를 안으며 “나 너 못 놔. 안 놔줄 거야”라고 애원했고 청이(이소연)는 그런 풍도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청이(이소연)는 풍도(재희)에게 “마풍도씨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 많이하지 않냐? 얘기 가겠다. 마풍도 씨 아버지 사고 우리 아빠 때문이란다. 안믿기냐? 나도 처음에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어 청이는 “아버지가 강령사에서 미인도를 훔쳤다고 한다. 풍도씨 아빠가 아빠를 따라가다 사고가 났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풍도(재희)는 “너 무슨 소리 하는 거야?”라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청이(이소연)는 영인(오미연)을 찾아가서 “저희 약혼 안한다. 풍도씨와 헤어지겠다. 우리 아빠와 저에게 과분하게 잘해주신 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일어서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시청자들에게 몇부작 드라마인지 주목 받는 가운데 120부작으로 24일 87회를 방송했다. 

또  ‘용왕님 보우하사’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홈페이지 사진 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홈페이지 사진 캡처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