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동미♥’ 허규, 화장품 콕 찍어 바르고…“관리할 나이와 직업”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8 1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허규가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허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에 화장품을 바른 허규가 담겼다. 

멍한 표정으로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허규는 사진과 함께 “지난 3일 허규는 자신의 SNS에 “나 관리한다..남자한테 화장품 선물 받는 건 처음이다 친구야ㅋㅋㅋㅋㅋ 나 글케까지 안 좋아 보였니??? 그래 이제 슬슬 관리하긴 해야 해..나이가 고맙다 태수야”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송 잘 보고 있습니다~”, “에이 피부 진짜 좋으신데요?”, “규오빠 너무 귀여워요”, “TV에 나오는 직업이니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허규 인스타그램
허규 인스타그램

한편, 허규는 ‘사랑과 우정사이’로 잘 알려진 록밴드 피노키오의 보컬로 데뷔, 지난 2005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브릭의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내인 배우 신동미와 함께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새 멤버로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신동미와 허규가 5년 만에 분가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상가주택을 반전세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반전세란 전세와 월세를 합친말로 오른 전세금만큼 월세로 전환하는 것을 뜻한다.

결혼 5년 만에 오롯이 두 사람만의 공간이 생긴 바. 신동미와 허규가 보여줄 일상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허규와 신동미를 비롯해 소이현, 인교진, 최민수, 강주은, 윤상현, 메이비, 정겨운, 김우림, 라이머, 안현모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