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나영, 신비로운 여름색을 입은 화보 공개

  • 장문영 기자
  • 승인 2019.05.14 1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문영 기자] 이나영이 여름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뉴트로 후프’와 ‘귀찌’ 이어링 및 시즌 아이템 등을 선보였다.

10일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 측은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19H/S(Hot Summer) 시즌 ‘레 드 파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나영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이나영 / 디디에 두보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프 형태의 이어링과 드롭 귀찌 이어링은 디디에 두보 특유의 유니크함과 이나영만의 차별화된 페이스와 어우러져 시선을 더욱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뉴트로 후프’와 ‘귀찌’ 이어링을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귓볼을 감싸는 듯한 이어롭스 귀걸이와 레이어드해서 함께 착용하거나, 체인과 이어진 드롭 형태의 귀찌로 포인트 주는 것을 추천한다. 귀찌 이어링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쉽게 트렌디한 주얼리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귀걸이 제품 이외에도 시즌감을 확실히 드러내주는 붉은 산호 디테일의 팔찌, 발찌 제품들과 목걸이 또는 안경줄로 활용 가능한 시즌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이나영은 1998년 CF '잠뱅이'로 데뷔했다. 

데뷔 후 그는 ‘카이스트’, ‘퀸’, ‘네 멋대로 해라’, ‘아일랜드’, ‘도망자 Plan.B’, ‘로맨스는 별책부록’, ‘아는 여자’, ‘대성소사’,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비몽’, ‘하울링’, ‘뷰티풀 데이즈’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그는 최근 종영한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강단이 역으로 사랑스러운 면모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