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용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위치 이곳!…임원희-박수홍 동갑내기 그들의 나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4.21 21: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등장한 실내 스카이다이빙이 화제다.

21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김영광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집에 찾아왔던 박수홍의 집에 놀러 간 임원희, 9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 김종국(ft.유재석·전소민·최수종·하희라), 절친 누나 4인방과 두바이로 여행을 떠난 배정남 3탄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임원희와 박수홍의 나이는 1970년생 50세로 동갑내기다. 지난 2월 방송된 회차에는 박수홍은 동갑내기인 임원희의 집에 놀러가 어항과 물고기 ‘미키마우스 플래티’를 선물했다. 그 계기로 성향은 전혀 다른 두 사람은 친구가 됐다.

이번에는 임원희가 박수홍의 집에 놀러 갔다. 임원희는 물고기를 키울지 몰라 하나둘씩 죽는다며 민망해 하면서 물고기 ‘미키마우스 플래티’는 결국 돌려줬지만, 박수홍은 그 사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친구를 반갑게 맞이했고 곧 외출에 나섰다.

박수홍은 임원희를 조수석에 태우고 용인으로 향했다. 임원희는 에버랜드가 아닐까 예상했지만 도착한 곳은 다른 곳이었다. 이윽고 두 사람이 보게 된 광경은 놀라웠다. 그곳은 바로 실내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공간이다.

용인에 위치한 실내스카이다이빙장 ‘플라이스테이션’(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72-17)은 플라잉 익스트림 종합서비스 센터다. 이곳에서 실내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임원희와 박수홍은 최대 시속 360km/h 바람에서 7m 높이를 비행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