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최종훈, 집단 성폭행 의혹 논란…“동석 맞지만 성관계 N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전 에프티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이 집단 성폭행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지난 18일 SBS funE는 일명 ‘정준영 단톡방’이라고 불리는 대화방에서 유포된 음성 파일과 사진 등을 통해 자신이 성폭행 당한 사실을 알게됐다고 주장하는 피해 여성 A씨의 증언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016년 3월 정준영 팬사인회를 계기로 최종훈, 정준영, 버닝썬 직원 김 모 씨, YG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허 모 씨, 사업가 박 모 씨와 함께 호텔 스위트룸에서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었다. 깨어보니 옷은 모두 벗겨져 있었고, 옆에는 최종훈이 누워있었다.

A 씨는 일행에게 어떻게 된 상황이냐고 물었지만 장난으로 넘겼고, 이후 단톡방 사건이 터진 후 A 씨는 자신이 피해자일지도 모른 생각을 했다고. 

이에 최종훈에게 연락한 A 씨는 “내 몰카 찍었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최종훈은 “절대 아니다. 네 이야기조차 나오지 않았으니 믿어 달라”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최종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나 A 씨는 공익 신고자인 방정현 변호사에게 연락을 취해 진상에 대해 파악하기 시작했다. 사건이 일어난 날짜와 장소를 특정한 결과 A 씨가 성폭행을 당해 내는 것으로 추정되는 소리가 녹음된 음성 파일과 성추행당하는 듯한 사진을 확인했다.

이어 다음날 단톡방에서 그들이 나눈 대화를 미루어 보아 집단 성폭행을 했다는 정황을 포착하고 고민 끝에 5명을 고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A 씨는 “보복을 당하진 않을까, 경찰 수사는 제대로 될까 걱정이 된다”라며 “너무나 수치심이 들고 힘들었다. 꼭 그들이 죗값을 받길 바란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A 씨는 19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며, 접수와 동시에 A 씨를 조사한 후 정준영과 최종훈 등을 차례로 조사할 방침이다. 

해당 보도 후 네티즌들은 “진짜 인간이라고 말하기도 싫다”, “도대체 얘네의 끝은 어디임? 제발 다 감옥 들어가라”, “산소도 아깝다. 여성 분 어떡해.. 진짜 충격받았을 듯” 등 분통을 터트렸다. 

이러한 보도에 대해 최종훈은 변호사를 통해 “A씨와 동석한 것은 맞지만, 성관계는 갖지 않았다”라며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