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휘성 측 “에이미 소울메이트 연예인A 아냐…군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무혐의 처분”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휘성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17일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 측은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다고 밝히며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을 투약한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다.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수면제 복용에 대해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휘성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16일 에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프로포폴, 졸피뎀 투약 당시 함께 있었던 연예인 A를 지목했다.

그는 “저한테는 정말 제가 좋아한단 친구가 있었다. 소울메이트같은 존재였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상상도 못할 얘기를 들었다”며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그걸 제안한 사람은 제 친구 였다”고 폭로했다.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소울메이트’같은 친구가 누구인가에 대한 추적이 시작됐다. 이에 휘성이 지목됐다.

이같은 논란에 휘성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알아봐야한다”며 공식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휘성과 케이윌이 함께 진행하는 ‘브로맨스’ 측은 이같은 논란에 “변동없이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아래는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휘성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입니다.


 


지난 16일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


 


또한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 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며, 이에 입장을 전하기까지 힘든 결정이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