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휘성, 날렵한 턱선+멋짐 장착하고 일상 공개…“리얼슬로우 최사장”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6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휘성(Realslow, 본명 최휘성)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5일 휘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휘성은 어딘가를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의 날렵한 턱선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휘성은 사진과 함께 “#휘성 #realslow #생각난다 최사장 휘대표”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살 많이 빠지신 것 같아요”,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도 너무 멋있어요~”, “오 이 사진 잘 나왔어요”, “나이를 왜 안 먹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휘성 인스타그램
휘성 인스타그램

휘성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Like a Movie’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당시 그는 타이틀곡 ‘안 되나요’를 비롯해 ‘하늘에서’, ‘아직도’, ‘전할 수 없는 이야기’ 등 수록곡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휘성은 ‘With Me’, ‘가슴 시린 이야기’, ‘insomnia(불면증)’, ‘결혼까지 생각했어’, ‘사랑은 맛있다♡’, ‘일년이면’, ‘생각난다’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처럼 데뷔 이래 쉼없이 꾸준히 활동 중인 휘성은 최근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 케이윌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더 히트’는 히트곡과 히트곡을 매시업해 ‘더 히트’할 곡을 탄생시키는 신개념 뮤직셔플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휘성은 오는 5월 4일~5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브로맨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Tag
#휘성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