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안재현, 오랜만에 근황 공개…원조 남친짤 스타의 ‘훈훈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6 16: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안재현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11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안재현의 셀카다. 그는 근접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뽀얀 피부와 더불어 오똑한 코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피부 너무 부러워요”, “강식당 시즌2 빨리 보고 싶다”, “진짜 잘생겼어요”, “이런 멍뭉상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재현은 지난 2009년 모델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에는 KBS2 드라마 ‘블러드’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구혜선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16일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에는 안재현의 일상이 담긴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 안재현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산책 길들을 찾아다닐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 / HB엔터테인먼트

특히 평소 그에게 걷기란 힘들 때나 생각이 많아질 때, 살을 빼야 할 때 등 항상 위로를 주는 의식으로서 이번 영상을 통해 걷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산책하는 모습 등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안재현과 함께 산책길을 떠날 산책 메이트로 반려묘 안주가 나선다. 어릴 적부터 산책을 해오던 고양이 안주는 가방 안에서 편안하게 그루밍을 하는 가하면 낮잠을 자는 등 안재현의 말 동무가 되어줄 예정으로 영상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는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제작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는 오늘 16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