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교복 사진 공개…안보현과 풋풋한 절친케미 기대 UP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6 15: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그녀의 사생활’ 속 박민영의 고등학생 시절이 공개된다.

‘로코여신’ 박민영은 tvN 수목드라마 에서 큐레이터와 프로 덕후 사이를 오가는 성덕미 역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분에서는 성덕미의 고등학생 시절이 그려질 예정이다. 교복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풋풋한 박민영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그녀의 사생활’ 방송 캡처
tvN ‘그녀의 사생활’
tvN ‘그녀의 사생활’
tvN ‘그녀의 사생활’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박민영은 교복을 입고 환히 웃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찍은 재기 발랄한 사진은 여고생 덕미의 유쾌함을 엿보게 한다. 또한 우산을 쓰고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뿌듯하게 손에 파일을 꼭 쥔 모습이 ‘현실 덕질’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런 덕미를 지켜보는 남은기(안보현 분)의 표정 역시 눈에 띈다. 첫 화부터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챙기는 ‘절친 케미’를 선사한 덕미와 남은기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민영은 성덕미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프로페셔널한 큐레이터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덕후 연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극 중 덕질 메이트인 박진주(이선주 역)와는 절친 케미로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김재욱과는 설렘 가득한 케미도 드라마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하는 요소다.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