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스타그램 오류, 접속지연 장애 발생…이용자들 불편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인스타그램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14일 저녁 8시 쯤 인스타그램에서 오류가 발생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현재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앞서 인스타그램은 지난 1월, 3월 갑작스럽게 오류가 발생해 접속이 불가능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당시 ‘5xx Server Error’ 메시지만 나올뿐 정확한 이유는 전해지지 않았다.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라고 전해졌지만 정확한 이유가 밝혀지지 않아 이용자들은 반복되는 오류에 불편을 호소했다. 

이러한 문제,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문제 신고를 하면 된다.

옵션에 들어가 문제신고를 클릭하면 스팸 또는 악용 사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음, 일반 의견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의견에 문제 내용 을 적은 후 보내면 인스타그램에 내용이 전송된다. 

한편 ‘인스타그램’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이다. 지난 2014년 12월 인스타그램은 전세계 월간 활동사용자(MAU) 수가 3억명을 돌파했으며, 총 300억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고 밝혔다.

2014년 12월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에는 하루 평균 7000만장의 사진이 올라와 공유되며, 인스타그램에 달리는 ‘좋아요’ 수는 25억개다.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인스턴트’(instant)와 ‘텔레그램’(telegram)이 더해진 단어다.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Capturing and sharing the world’s moment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0년 출시됐다. 창업자는 스탠포드대 선후배 사이인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