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트와이스(TWICE), ‘FANCY’ 영상 티저 공개…너무 짧습니다 JYP님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4 0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의 ‘FANCY’ 영상 티저가 눈길을 끈다.

14일 트와이스는 JYP유튜브 채널에 “TWICE(트와이스) ‘FANCY’ TEASER *SET*”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심야의 건물 안으로 보이는 어떤 장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목소리는커녕 멜로디도 안 나왔기 때문에 이번 티저로 뭔가를 추측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 이에 공식 팬클럽인 원스 입장에서 이번 영상은 매우 감질 나는 티저로 평가받을 것으로 보인다.

JYP는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팝 댄스곡이라고 소개 중이다.

트와이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곡의 멜로우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트와이스 트위터
트와이스 트위터

더불어 이번 신곡은 트와이스의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가진과 지효-모모-사나-채영의 작사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앨범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