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기안84, 패션위크 민폐 논란에 과거 이말년이 그에게 한 팩트폭력 재조명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09 19: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패션위크 민폐 논란으로 휩싸여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와중에 과거 이말년이 그에게 한 말이 다시 재조명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말년의 기안84 평가’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웹툰 작업을 위해 이말년을 인터뷰하는 모습이다.

특히, 인터뷰 도중 기안84는 이말년에게 “좀 실례 아니야? 이런 거 물어봐도 괜찮나?”라며 이말년에게 물었다.

이에 이말년은 “아니야 넌... 항상 꾸준히 실례를 했어”라며 팩트폭력을 날렸다.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한편, 기안84는 패션위크 도중 무대에 선 성훈에게 “성훈이 형”이라며 아는 척을 해 논란이 됐다.

이에 기안84는 바로 패션위크가 처음이라 잘 몰랐다며 사과를 했다.

이러한 논란에 네티즌들은 “기안이 기죽지마 ㅜ 성훈부르는거 반가워서 그런거같은데 ㅜㅜ 다음부터 조심하면되지 악플 다는건아니지 ㅋㅋ”, “사과도 했고 기안이 나쁜의도로 그런게 아닌거같은데 지나친 악플이나 욕은 자제합시다 ㅠㅠ”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으며 그는 1984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그는 ‘복학왕’, ‘패션왕’, ‘썬데이 상담소’, ‘보세왕’, ‘체육왕’, ‘구운세상’등 연재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