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라인업 확정…몬스타엑스-엔플라잉-레드벨벳-에이핑크 출연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4.09 18: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이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에 따르면 하이트진로가 주최하고 팀크리에이티브가 주관하는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1일(토)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 중도에서 개최된다.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레드벨벳, 에이핑크, 다비치, 에일리, 벤, 사이먼 도미닉(쌈디), 레강평(스컬&하하)까지 9팀이 출연한다.

9팀이 출연하는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슬라이브 사무국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1일(목) 오후 12시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전석 비지정석으로 가격은 1만 원이다.

본 페스티벌은 만 19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2000년생까지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한 계정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한 티켓은 우편을 통한 일괄배송방식으로 운영되며, 일괄배송일(4월 22일 예정) 이후 예매하는 경우 현장수령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입장밴드 교환이 이루어지며, 티켓교환부스는 페스티벌 당일 오전 10시부터 운영된다. 행사장 입장은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이슬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하며 꾸준히 롱런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개최된 ‘2018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30초 만에 전량 매진됐다. 

얼리버드 예매자 선착순 1천 명에게는 가평사랑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은 행사장 내 F&B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해 이슬포차 스트리트(F&B), 참이슬 브랜드존 등 다양한 주류, 음식과 함께한다.

달달한 참이슬 칵테일과 다양한 하이트진로 주류가 총집합되며, 소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차 안주는 물론 전세계 글로버 메뉴 푸드트럭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정식 티켓 오픈 날짜는 별도 공지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