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뱀파이어라 불리는 명숙씨, 어둠 속에 갇혀 빛은 왜 공포가 되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뱀파이어처럼 빛을 두려워하며 매일 어둠 속에 사는 명숙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명숙 씨(가명)의 하루는 어둠 속에서 시작해 어둠에서 끝났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명숙 씨는 마치 뱀파이어처럼, 작은 불빛이라도 보는 순간 온 온몸에 따가운 통증을 느낀다고 했다.
 
그는 빛이 없는 어두운 방에서 생활하기 위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했고 혼자서는 하루도 살 수가 없었다.
 
밥 먹을 때 조차 어머니가 방 안의 모든 불을 끈 뒤 촛불을 멀찍이 켜고 그를 불러야만 했다.
 
명숙 씨는 매일 이렇게 눈 앞의 반찬과 물컵조차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밥을 먹고 움직이고 생활했다.
 
10m 떨어진 화장실을 갈 때 조차 얼굴에 점퍼를 뒤집어쓰고 마당을 나겄다.
 
제작진은 명숙 씨를 만나 인터뷰를 했고 그는 “어느 날 고양이의 물그릇을 엎어버리고 죽은 고양이를 발견하게 됐는데  잠깐 창문을 열자 얼굴이 새카맣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명숙 씨는 “고양이의 저주를 받은 것 같다. 햇빛을 맞아서 얼굴이 까맣게 변해버렸다”고 주장했다.
 
명숙 씨는 오랜 고민 끝에 불을 켜고 제작진에게 자신의 얼굴을 공개했고 그의 얼굴가득 무언가가 덮여 있었다. 
 
제작진은 명숙 씨를 데리고 전문의를 찾았고 전문의는 명숙 씨가 세안을 하지 않아서 쌓인 노폐물이라는 답을 했다.
 

또 전문의는 몸에 있는 증상은 남편과 가족이 자신을 외롭게 해서 생긴 신체증상 장애일지 모른다고 답했고 명숙 씨를 치료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