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강기영, 5월 일반인 예비신부와 결혼식…‘품절남 대열 합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우 강기영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5일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그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유본컴퍼니는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5월 결혼 감축드립니당”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기영은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했다.

강기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등에 등장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돌아와요 아저씨’, ‘싸우자 귀신아’, ‘W (더블유)’,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갔다.

특히 지난해 그는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김상렬 역으로 출연한 후 ‘연기대상 수목미니시리즈부문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강기영은 최근까지 방송됐던 SBS ‘미추리 8-1000 시즌2(미추리2)‘에서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SBS ‘미추리 8-1000 시즌2(미추리2)‘는 미추리에서 예측불허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24시간 시골 미스터리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아래는 유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본컴퍼니입니다.

유본컴퍼니 소속 배우 강기영 씨의 결혼 보도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