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오디오자키→미스트롯’ 설하윤, 20대 나이의 꽃미모…‘맥심 화보 모델다워’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31 19: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tvN ‘쇼 오디오자키’가 31일 오후 6시 10분부터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쇼 오디오자키’에 출연 중이 설하윤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설하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기 중 푸딩”라는 글과 함께 강아지와 차 안에 있는 동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쇼 오디오자키’에서 박명수는 설하윤에게 “방송에서는 편집될지 모르겠지만 코 하신 건가”라고 말했고, 설하윤은 “했다. 너무 잘되지 않았나. 다 물어보더라. 어디서 했는지 궁금해하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특히 이날 그는 과거 12년동안 걸그룹 연습생 시절을 준비한 이야기들을 털어놔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모았다.

설하윤 인스타그램

지난 방송에 이어 31일에 출연한 설하윤이 박명수에게 떡 선물을 했고, 박명수는 “이건 뇌물 아니고 떡이다. 장영란법이랑 관련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장영란이 아니고 김영란이라고 정정했고, 박명수는 “장영란이 아니고 김영란법이다. 내가 장영란이랑 친해서 그랬다”라고 변명해 폭소케했다.

최근 ‘쇼 오디오자키’에 출연 중인 설하윤은 TV조선 ‘미스트롯’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설하윤이 출연 중인 ‘쇼 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28세인 설하윤은 과거 맥심 화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