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복면가왕’, 제 97대 복면가왕은 클림트…진실-김형중-설하윤-려욱 출연으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제 97대 복면가왕의 자리는 복면가수 클림트가 차지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 가왕 ‘클림트’의 두 번째 가왕 방어전 무대가 펼쳐졌다.
 
반포대교와 개강의 대결이 개강의 승리로 끝난 이후(반포대교는 트로트가수 설하윤이었다), 다른 복면가수들의 무대도 연이어 공개됐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2라운드에서 만난 복면가수 ㅇㅈ는 UN의 ‘선물’, 장영실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불렀다. 두 사람의 대결은 장영실의 승리로 끝났다. ㅇㅈ은 SS501의 막내 김형중이었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3라운드에서 만난 개강과 장영실. 둘 중 개강은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불렀고, 장영실은 정준일의 ‘새겨울’을 불렀다. 두 사람의 대결은 장영실의 승리로 끝났다. 패배 후 공개된 복면가수 개강의 정체는 박진실(진실)이었다.
 
‘아이돌 특집 복면가왕’ 에서부터 놀라운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2연승 가왕 자리까지 올라온 ‘클림트’. 그는 “오늘 너무 떨리고 마음이 불안하다. 조금만 살살해달라” 라며 초조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러나 두 번째 가왕 방어전에 도전한 ‘클림트’의 무대도 만만치 않았다. 박미경의 ‘벌’을 선곡한 그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들은 “대단히 잘 부르셨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97대 가왕 자리를 둔 예측할 수 없는 초박빙의 승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윤상은 “기술적으로는 클림트에게 끌렸지만, 장영실에게 느낀 것은 또 뭘까”라고 혼란스러워 했다. 이어 가왕 3주차는 쉽지는 않다는 감상을 내놨다. 가왕이 바뀔 것 같다는 예측을 에둘러 표현한 것.
 

이후 마이크를 잡은 김현철은 실력은 기본이고 여기서부터는 취향 차이라고 간단명료하게 표현했다. 그 표현대로 연예인 판정단의 선택은 7:6으로 팽팽했다. 남은 것은 일반인 판정단의 선택.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일반인 판정단의 선택까지 합산된 결과, 기존 가왕 클림트가 3연승에 성공했다. 장영실이 매우 위협적인 상대였지만 자리를 빼앗기지는 않았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결과가 확정된 이후, 장영실의 정체도 공개됐다. 그는 슈퍼주니어 보컬의 한 축인 려욱이었다. 그의 정체 공개에 여성 판정단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군복무를 마치고 ‘복면가왕’을 통해 방송계에 돌아온 그의 모습에 진심어린 응원이 이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