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웹툰 ‘연애혁명’ 왕자림 닮은꼴 신예은, 윤재인의 초특급 상큼美…‘박진영은 어디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인기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251회가 업데이트되면서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연애혁명’의 주인공 왕자림 닮은꼴로 유명해진 신예은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JYP ACTORS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극중에서 카리스마 폭발이지만, 미소만 지으면 세상 러블리한 신예은 배우 우리 재인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화사하게 웃고 있는 신예은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꺅 너무 화사해요. ㅜㅜㅜ”, “진심 여신님..”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JYP ACTORS 공식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2세인 신예은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도하나’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갓세븐 진영과 함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지난 26일 방송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박진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박진영의 능력에 대해 적어놓은 노트를 받은 신예은은 떡 속에 겨자와 까나리 액젓을 넣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시작했고, 1만 시간이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된다는 ‘1만 시간의 법칙’을 토대로 이안을 공부시키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예은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웹툰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