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웹툰 ‘연애혁명’ 왕자림 닮은 꼴 신예은, SNS 속 청순한 모습 눈길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3.15 03: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목요웹툰 ‘연애혁명’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와 함께 왕자림 닮은꼴로 유명한 신예은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너무너무 좋은 오빠언니들”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교복을 입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예은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친 신예은은 올해 나이 22살이다.

이후 그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캐스팅 되어 갓세븐 진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두 사람의 첫 호흡으로 화제가 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 드라마다.

신예은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가 열연하고 있는 드라마에는 갓세븐 진영, 김권, 다솜, 노종현, 고윤정, 김효진, 박철민, 사강 등이 출연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윤재인과 김원해의 의 심상치 않은 갈등이 전파를 탔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 시청률은 2.2%를 기록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목요웹툰 ‘연애혁명’은 232 작가의 연재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된다.

15일 기준 249화 ‘블라인드’가 업로드 되었으며 별점 9.95로 지난화와 비슷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