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행복해져라 행복해져라…“같이 행복해져요♡”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26 0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 멤버 해윤이 팬들의 행복을 기원했다.

24일 해윤은 체리블렛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윤] 여러분 보고싶어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구!
같이 행복해져요♡

⠀⠀⠀
#CherryBullet #체리블렛 #해윤 #HAEYOON

체리블렛 해윤 / 체리블렛 인스타그램
체리블렛 해윤 / 체리블렛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해윤은 세상 해맑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스트레스로 찌든 현대인들의 마음을 정화시켜줄 것만 같은 순수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가지 표정으로 팬들에 대한 그리움과 팬들이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예뿌다 사랑해요”, “해윤아 ㅜㅜ 보고싶어 ❤️❤️❤️ 힘없었는데 너보구 힘난당!”, “행복해져라 행복해져라 우리 해윤이도 남은 하루 홧팅홧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윤이 속한 체리블렛은 지난 1월 21일 데뷔 싱글 앨범 ‘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데뷔곡 ‘Q&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그들은 지난 3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2개월간의 데뷔 활동을 마쳤다.

팀명 ’체리블렛’은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적인 이미지의 두 단어가 합쳐진 말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 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저격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체리블렛은 팀명 외에도 독특한 세계관으로 관심을 모은다.

체리블렛 세계관에는 다양한 게임 맵과 퀘스트를 가진 ‘체리블렛’이라는 운영체제(OS)가 존재한다.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고 각자가 보유한 로봇과 필살기 아이템을 이용해 퀘스트를 깨나갈 수 있다.

이러한 세계관과 성장 스토리는 앞으로의 앨범을 통해 구체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해윤은 1996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