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김지석, 하차 5개월만에 다시 돌아와 ‘혹독한 신고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문제적 남자’ 김지석이 하차 5개월만에 다시 돌아왔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톱스타 유백이’ 촬영 차 잠시 자리를 비웠던 김지석이 돌아와 반가움을 더했다.

tvN ‘문제적 남자’ 방송캡쳐

이 날 ‘문제적 남자’ 촬영을 위해 녹화장으로 이동하던 김지석은 영문도 모른 채 납치되어 큐브 세트 안에 홀로 갇혔다.

 영화 ‘큐브’를 차용해 설계된 블록버스터 급 정육면체 큐브 세트는 ‘문제적남자 신년특집-죄와 벌‘ 편에서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위너의 강승윤, 이승훈이 갇혔다가 박경의 활약으로 탈출에 성공한 바 있다.

자신이 홀로 큐브에 갇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지석은 “여기에서 탈출해야 문제적 남자에 다시 합류할 수 있다는 거구나”라 말하며 제작진의 서프라이즈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여느 때처럼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를 추측하던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화면으로 5개월 만에 재만남을 가져 서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석은 혼자 문제를 풀어야 한다는 압박감도 잠시 큐브의 바닥에 빽빽이 문제 풀이를 적어가며 5개월의 공백기가 무색 할 만큼 누구보다 빠른 촉으로 정답을 추리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문제적 남자’ 출연진 역시 큐브에 갇힌 김지석을 구출하기 위해 최상의 팀워크를 발휘해 어느 때 보다 빠른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했다.

한편 지난 25일 tvN ‘문제적 남자’는 200회를 맞이해 시청자 200명과 함께하는 뇌섹 배틀 특집으로 방송이 진행됐다.

전현무는 “오랜 시간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덕에 저희가 200회까지 오게 됐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하석진은 “긴 시간 동안 우리가 문제적 남자와 성장했다는 게 굉장히 의미 있는 것 같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