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한 화보 공개…“실제 성격도 활발한 성격”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3.20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코스모폴리탄’은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4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셀프 포트레이트 컨셉으로 촬영한 화보를 찍으며 이다희는 “늘 시크하고 도도한 컨셉으로 촬영을 했는데, 밝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으니 새로운 것 같아요. 점점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하고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이후 이다희는 여성 팬이 많아졌다며 “요즘 행사장에 가면 여성 팬들의 응원소리가 들려서, 정말 든든해요. 세상 부러울 게 없죠. 진정한 인기를 얻은 거죠”라고 마랳다.

이어 “드라마 남녀의 상황이 클리셰를 완전 벗어났기 때문에 ‘강사라’라는 인물이 신선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실제 성격을 묻는 질문에 그는 “실제 성격은 새로 들어갈 드라마 ‘WWW’의 차현과 비슷해요. 냉정할 때는 냉정하지만, 따뜻할 때도 있죠”라며 “예능에서처럼 실제 성격도 활발하고, 생동감 넘치는 성격이에요. 차가워 보이는 인상 때문에 오해를 종종 받아요. 안 웃고 있으면 화난 줄 알거든요. 그래서 말할 땐 늘 웃으려고 해요”라고 밝혔다.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이다희는 솔직한 답변을 했다. 그는 “배우가 나이를 먹는 건 그만큼 감정의 깊이를 더하는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의미라 좋아요. 그런데 여자로서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결혼에 관한 질문을 받거든요”라고 답했다.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이다희 / ‘코스모폴리탄’

한편, 1985년 생인 이다희는 올해 나이 35세.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 안방 얼굴을 비추며 연기자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이다희가 출연하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에는 이다희 외에도 임수정, 장기용, 전혜진, 지승현, 이재욱, 권해효, 유서진, 예수정, 하승리, 우지현, 오아연, 송지호 등이 출연한다. 또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오랜만에 임수정이 안방으로 컴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는 7월 방영 예정.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