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소진, 나인뮤지스(9muses) 멤버들과 제주 여행 “다음엔 꼭 다 같이”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20 17: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가수에서 배우로 새 출발을 선언한 나인뮤지스(9muses) 출신 조소진이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조소진은 “양 옆에 민하 금조 쉬어 가실게요) 애린언니, 성아언니, 경리언니, 그리고 선희 언니도 같이 왔음 좋았을 텐데 다음엔 꼭 다 같이 오실게요.“라는 글과 함께 렌터카 속 소진 금조, 혜미, 민하, 현아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여전히 사이 좋은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조소진 인스타그램
조소진 인스타그램

또한 노란 유채꽃밭에 앉아 두 눈을 감고 봄 내음을 맡는 듯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봄처럼 화사한 그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조소진 인스타그램​
​조소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바람에 머리 휘날리는것까지 그저 완벽”, “진짜 예쁘다”, “진짜 나뮤 8명이서 다모이면 진짜 재밌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조소진이 나인뮤지스 멤버들과고 휴가 차 제주도로 여행을 갔는데 영원히 잊지못할 추억을 많이 만들고 돌아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그가 속했던 나인뮤지스는 지난 14일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 발매와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9년여의 공식일정을 마무리하며 해체를 결정하고 활동이 종료됐다.

한편, 조소진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2관(패션쇼1관)에서 열리는 ‘2019 F/W 컬렉션’ 김지만 디자이너의 그라피스트만지(GRAPHISTE MAN.G) 패션쇼 모델로 발탁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런웨이에 오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