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지, 다이어트 성공…점점 홀쭉해지는 근황 “큰 일교차에 감기, 아직 살만한가보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지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큰 일교차에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감기~
아직 살만한가 보구나! #인스타업뎃~ #감기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특히 신지는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풀메하신건가..?? 신지가 안보여요”, “국민 셀카 포즈 ㅎ 갠 적으로 젤 좋아하는 포즈ㅎ”, “엄청날씬해보여요~~^^”, “아프지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지가 속한 그룹 코요태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2월 8일 ‘20th ANNIVERSARY ‘REborn’’ 앨범을 공개했다.

신지는 지난 16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는 홍콩 땡큐 특집으로 마련됐다. 

이날 김종민은 홍콩 몽콕에서 종민 투어에 나섰다.

김종민은 멤버들을 보짜이판 맛집으로 데려갔다. 

한참을 걷던 멤버들은 김종민이 시킨대로 보짜이판을 먹기 시작했다. 보짜이판을 먹던 신지는 “다른 거 시켜달라. 걷는 건 하나도 안 힘들었는데 이건 너무 힘들다’고 말했고, 박나래 역시 “저 못 먹겠다”고 먹방을 포기하는 사태가 발생한 것.

이에 김종민은 “사실 나도 맛이 없다. 대신 다른 곳에서 맛있는 안주를 시켜드리겠다”고 설득시켰다. 

이후 김종민은 멤버들 불판이 넘쳤던 반응에 대해 “빈틈만 보여준 것 같아서 아쉽다”고 털어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