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인생술집’ 측 “아유미 출연 맞아…광희-신지와 다음주 방송예정”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14 15: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유미가 광희, 신지와 함께 ‘인생술집’에 출격할 예정이다.

14일 tvN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인생술집’ 출연이 맞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음주로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스타뉴스는 아유미가 '인생술집'에 출연한다고 단독보도했다.

‘인생술집’은‘스타’가 아니라‘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손님들의 이야기,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신동엽, 김희철, 김준현, 한혜진이 진행을 맡아 스타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유미 인스타그램
아유미 인스타그램

아유미는 2002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로 처음 데뷔했다. 

슈가로 활동하던 그는 2006년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당시 일본 가수 코다 쿠미의 히트곡을 번안한 ‘큐티하니’를 통해 큰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탁월한 예능감으로 ‘실제상황 토요일’, ‘레인보우 로망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아유미는 일본에서 배우로서 활동하기도 했다. 그는 2008년 영화 ‘약속의 땅’, 2009년 ‘행복을 기다리며’, 2010년 ‘사요나라 아츠카’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으며 2003년 드라마 ‘백의눈물’과 ‘오해받은 남자’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해 아유미는 ‘비행소녀’에 출연해 가감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그가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손님들의 이야기!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