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르티르, ‘퍼펙트 더블컷’ 1차 프리오더 마감…“2차 프리오더 진행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뷰티·리빙 쇼핑몰 티르티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끈다.

티르티르는 18일 오전 10시부터 ‘티르티르 퍼펙트 더블컷’의 프리오더를 진행했다.

무료배송으로 오픈되는 이번 제품은 21일부터 순차발송될 예정이며, 오전 10시 28분 현재 프리오더가 마감된 상태다.

티르티르는 SNS서 오전 11시부터 2차 프리오더를 실시한다고 공지했으며, 2차 프리오더 품목은 25일부터 순차발송된다고 덧붙였다.

티르티르 홈페이지
티르티르 홈페이지

또한 탈모완화 샴푸·헤어팩 세트 단품도 입고되어 18일 하루만 15% 세일을 진행한다고도 알렸다.

티르티르 ‘퍼펙트 더블컷’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식사량 조절과 운동을 병행할 경우 더욱 효과적이다.

본 제품의 핵심 성분인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열매로,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HCA는 잉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전 세계적으로 연구되어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또다른 핵심 성분인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들어가있다.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이 제품은 하루 두 번, 식사 30분 전에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