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해피데스데이 2유 VS 28세 미성년’…‘덤보’ '악질형사' ‘돈’ ‘메리 포핀스 리턴즈’ ‘래디우스’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3.17 1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덤보’, '악질형사' ‘해피데스데이 2유’, ‘28세 미성년’, ‘돈’, ‘메리 포핀스 리턴즈’,‘래디우스’가 나왔다. 
 
17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영화’ 코너에서는 ‘덤보’와 '악질형사' 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덤보’에서 덤보는 몸보다 휠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다.
 
어느 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를 알게 된 유능한 사업가 반데 비어(마이클 키튼)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악질형사' 에서 조필호(이선균)은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 경찰이다.
 
급하게 목돈이 필요했던 그는 경찰 압수 창고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사간 당일 밤, 조필호의 사주를 받아 창고에 들어간 한기철(정가람)이 의문의 폭발사고로 죽게 되고, 필호는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필호는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건을 쫓던 중, 폭발 사건의 증거를 가진 고등학생 미나(전소니)와 엮이게 되고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거대한 음모와 마주치게 됐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해피데스데이 2유’와 ‘28세 미성년’을 소개했다. 
 
‘해피데스데이 2유’ 에서는 주인공 트리(제시카 로테)가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히게 된다.
 
이번에는 라이언(피부)도 트리와 함께 생일에 갇히고 끝도 없는 베이비 페이스에게 살해를 당한다.
 
트리와 라이언은 어렵게 베이비 페이스를 잡고 가면을 벗기는 순간 라이언과 똑같은 얼굴을 발견하고 다른 차원의 자신이 자신을 죽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28세 미성년’에서는 애인 마오(곽건화)의 달콤한 청혼만을 십 년째 기다린 스물여덟살 량시아(니니)는 프로포즈는 커녕 그에게 차이고 초콜릿을 먹고 수상한 능력을 알게 된다.
 
다섯 시간 동안 겉모습은 그대로인 채, 마음만 열일곱 살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 것이다.
 
열일곱이 된 작은 량시아는 지하철에서 만난 자유로운 청년 얀(왕대륙)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그와의 짧지만 달콤한 데이트를 하게 된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서는 ‘돈’을 소개했다.  
 
조일현(류준열)은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였다.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에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우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은 위험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된다.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서 그를 조여오기 시작한다.
 
'기막히 이야기' 코너에서는 ‘래디우스’를 소개했다. 
 
리암은 교통사고를 당한 뒤 깨어나고 기억상실증에 걸려 사고의 원인도 자신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한다.
 
그저 차를 몰다가 한 넓은 공터에 나뒹군채 깨어난다.
 
차량에서 발견된 자신의 신분증을 통해, 자기 이름이 리암이라는 것과 자기 집 주소만 알게 된다.
 
집으로 향한 리암은  자신을 중심으로 특정 반경 내에 들어오면, 모든 생명체가 죽는다는 것을 알아낸다.
 
또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메리 포핀스 리턴즈’를 소개했다. 
 
체리트리 가 17번지에 살고 있는 마이클(벤 위쇼)과 세 아이들은 아내와 엄마를 잃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해 슬픔에 잠긴다.
 
어느 날, 바람의 방향이 바뀌고 마이클의 가족에게 다시 돌아온 마이클의 보모였던 '매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는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경험을 선사한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