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이유있다, ‘철벽선생’…기막힌 이야기 ‘험악한 꿈’ 과 심스틸러 영화 ‘사바하’의 이정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철벽선생’과 ‘험악한 꿈’ 그리고 ‘사바하’의 이정재를 소개했다. 
 
24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일본 순정만화 원작의 로맨틱 영화 ‘철벽선생’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철벽선생’에서는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는 얼굴 천재에 엘리트로 난공불락 철벽남이다.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은 자신을 위해 식당에서 돈을 내준 잘생긴 남자 히로미츠를 보고 첫 눈에 반한 열여섯 살의 소녀였다.

다음 날 히로미츠는 사마룬 앞에 선생님으로 나타나고 그를 무장해제 시키기 위해 진격을 시작한다.
  
'심스틸러' 코너에는 영화 '사바하'에 출연했고 ‘암살’,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등에서 대체할 수 없는 배로 거듭난 소년 같은 배우 이정재의 매력을 파헤쳤다.
 
또 '이승윤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험악한 꿈’을 소개했다.

주인공 조나스(조쉬 위긴스)는 옆집에 새로 이사 온 소녀 케이시(소피 넬리스)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만들어 가던 조나스는 케이시의 경찰관 아버지가 폭력을 휘두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됐다.

조나스와 케이시는 경찰관 아버지를 피해 도망을 가려고 하지만 결국 잡히고 말게 되고 반전 결말을 맞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