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든(EDEN), 두 번째 미니앨범 ‘EXHALANT’ 15일 발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3.15 14: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자신만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든의 두 번째 미니앨범 ‘익스헤일런트(EXHALANT)’가 발매된다.

‘EXHALANT’는 토해내다, 방출하다라는 사전적 의미 그대로 전작들의 대척점에 있는 앨범이다. 

절제라는 표현 방식으로 시작한 지난 앨범과 달리 조금 더 날것의 감성을 짙게 녹여냈다.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든은 지난 14일 타이틀곡 ‘너무 사랑해서 사랑할 수 없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15일 디데이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이든은 지난 8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EXHALANT’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이미지로 앞서 공개했던 이미지와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이든은 타이틀곡 ‘너무 사랑해서 사랑할 수 없어’를 비롯해 ‘킬링 미 슬로우리(Killing Me Slowly)’, ‘쓰리띵스(3 Things) (Feat. Maddox)’, ‘아임 유얼스(I’m Yours)’까지 총 4곡으로 앨범을 구성해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12일 공개된 ‘EXHALANT’ 프리뷰 영상 속에는 이든의 이전 곡들과는 달라진 매력이 담겨 궁금증을 더했다.

타이틀곡 ‘너무 사랑해서 사랑할 수 없어’는 록을 기반으로 둔 팝 스타일의 곡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전부가 되어버릴까 두려운 마음에 너무 사랑해서 사랑할 수 없었던 경험을 담았다. 

재즈 기타리스트 은희영이 참여해 완성도도 더했다.

이든은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부터 워너원, 비투비, Mnet ‘프로듀스48’ 등의 프로듀싱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나가며 꾸준히 앨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KQ엔터테인먼트에 속한 이든은 2017년 2월부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활발한 활동으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고 있는 이든은 앨범 활동을 통해 꾸준히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