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달콤함 가득 담긴 신곡 가사 추가 공개…오는 15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달콤함을 선사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정오, 뉴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지금의 난 너의 계절에 살고 있어”라는 문구가 적힌 한 장의 이미지와 해시태그 ‘#노래제목’, ‘#190315_6PM’을 연이어 공개해 완전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노래제목’이라는 단어와 함께 달콤함이 가득 담긴 캘리그라피가 적혀 있어 오는 15일 완전체 신곡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 올렸다.

뉴이스트 완전체 신곡에 관한 콘텐츠는 지난 10일부터 시간차를 두고 공개되고 있으며 달콤하면서도 설렘 가득 담긴 문구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또 연달아 공개되고 있는 문구들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지, 공개될 곡의 분위기는 어떨지 등을 추측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

지금까지 공개된 ‘나 대신 채워줘’, ‘너의 고마움이란 걸 채워둔 일기야’, ‘널 위해 적은 가사에 시작은 너였으면 해’, ‘바보 같은 나의 모습이라도…’ 등 가사의 조각들이 합쳐져 완성될 뉴이스트 신곡에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8일 뉴이스트 공식 SNS와 팬카페에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의 티저 포스터와 티켓 공지문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회색을 배경으로 콘서트 타이틀명인 ‘Segno(세뇨)’가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한 타이포 그래피로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모인 뉴이스트가 선보일 색다른 무대를 더욱 기대케 했다.

또한 콘서트 타이틀명인 ‘Segno(세뇨)’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앨범 ‘WAKE,N(웨이크,앤)’의 마지막 수록곡이었던 ‘Dal Segno(달 세뇨)’와 연결점을 암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뉴이스트의 콘서트는 멤버들이나 팬들에게도 뜻깊은 공연이다. 

지난 2013년 개최된 ‘SHOW TIME! NU’EST TIME! in Seoul’ 이후 무려 6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뉴이스트 데뷔 이후 첫 번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 입성인 것. 

많은 이들이 기다린 완전체 뉴이스트 콘서트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8시, 2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처럼 기대감을 증폭시킨 뉴이스트의 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은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약 3년여 만에 발매되는 완전체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뉴이스트로 돌아온 황민현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나설지 기대감이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