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고현정, 조인성에게 받은 분식차 인증샷 공개 “기운이 번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고현정이 조인성에게 분식차를 선물 받았다.

최근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고현정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촬영장으로 조인성 배우가 보내준 분식차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기운이 번쩍! 에너지 넘치는 현장이 되었다는 훈훈한 소식과 함께 오늘도 공백기 없이 예쁨 발산한 고현정 배우의 사진이 도착 오늘밤 10시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고현정 #예쁘고잘생긴게최고야 #조인성 #분식차선물 #응원 #예쁨 #백옥피부 #공기정화되는미모 #멋뿜 #세젤예미모 #동네변호사조들호2_죄와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조인성이 보내준 분식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고현정 인스타그램
고현정 인스타그램
고현정 인스타그램
고현정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훈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은 매주 월,화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고현정은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선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1994년 결혼하면서 SBS 드라마 ‘모래시계’를 끝으로 연예계를 떠났다가 이혼 후 2005년 SBS 드라마 ‘봄날’로 배우로서 복귀했다.

그의 복귀작 ‘봄날’은 총 20부작으로 지난 2005년 3월 13일 방영 종료됐다.

‘봄날’에 고현정은 조인성과 함께 출연 하기도 했다.

‘봄날’이후 고현정은 ‘여우야 뭐하니’, ‘히트’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미실 역을 연기했고, 그 해 2009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0년 SBS 드라마 ‘대물’에서 대통령 서혜림 역할로 출연하여,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2년 연속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고현정과 조인성은 현재 같은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