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몸 사용 설명서’ 모유유산균, 혈액 염증 개선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섭취 시 주의 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모유유산균’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3일 ‘모유유산균’이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지난달에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 방송된 ‘모유유산균’의 효능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에 방송된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는 ‘모유유산균’의 효능이 전파를 탔다.

‘모유유산균’은 장 점막의 기능을 향상시켜 혈액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다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방송 캡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방송 캡처

‘모유유산균’의 경우 유산균이 풍부한 요구르트와 함께 섭치하면 유산규균이 더 풍부하기 때문에 더 좋다.

‘모유유산균’은 식이섬유 먹잇감으로 살아가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단, ‘모유유산균’을 과하게 섭취 할 시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섭취 시 제품 자체의 권장량을 확인한 후 권장량 이내에서 먹는 것이 좋다.

또한 유산균인 ‘모유유산균’의 경우 60도시 이상의 물과 섭취할 시 균들이 죽을 수 있어 체온 정도의 미지근한 물과 먹는 것이 좋다.

특이체질이거나 특정 질환, 임산부의 경우 섭취 전 반드시 전문가오 상담 후 먹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TV조선에서 방송되는 ‘내 몸 사용 설명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법 등의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건강법을 알려주는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