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데뷔 10년 만에 첫 정규 앨범 ‘오늘 밤에’로 컴백…‘80년대 디스코 팝 사운드+트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홍진영이 ‘오늘 밤에‘로 돌아온다.

7일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내일(8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오늘 밤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홍진영은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1인 다역을 소화한 연주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피아노부터 콘트라베이스, 드럼, 코러스에 이어 메인 보컬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 5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홍진영은 타이틀곡 ‘오늘 밤에’의 티저 영상으로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트로트 가수 데뷔 10년 만의 첫 정규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Lots of Love(랏츠 오브 러브)’는 ‘사랑을 가득 담아 보낸다’는 뜻을 지녔다.

특히, 타이틀 곡 ‘오늘 밤에’는 80년대 디스코 팝 사운드를 트로트에 더한 레트로풍 트로트로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국민 트로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앨범 나오기 전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진영 인스타그램

그는 자신의 SNS에 “앨범 나오기전에 항상하는 씨디에 싸인하긔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500장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 #오늘밤에 #내일6pm #완전커밍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개 된 영상 속 홍진영은 자신의 앨범에 초스피드로 싸인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싸인을 하면서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기대돼요”,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오늘 밤에’는 내일(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