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버글로우(EVERGLOW), 데뷔 전 스케줄 리스트 공개해 주목…“3월 18일 앨범-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에버글로우(EVERGLOW)가 데뷔일자를 확정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는 7일 0시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 공식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RRIVAL OF EVERGLOW’라는 제목의 사진에는 에버글로우의 데뷔 전까지의 스케줄을 담았다.

레드와 퍼플의 오묘한 색감을 베이스로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6명의 멤버 이름이 기입되어 있다.

또한 빨강, 주황, 노랑, 파랑, 보라, 자주 색의 원통형 이미지가 곳곳에 배치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8일에는 에버글로우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9일에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된다.

주말을 지나고 11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1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마지막으로 18일에는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데뷔일자가 3월 18일로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세상에!!”, “기다리고 있을게여!!”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입증하듯 7일 오전 1시 기준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6만 6,000여명을 돌파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멤버들 중 시현과 이런은 ‘프로듀스 48’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온다는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에 기존에 알려지지 않았던 이유, 미아, 아샤 등 다른 멤버들도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원한 빛, 6인 6색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합쳐져 하나가 될 2019년 무서운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는 3월 18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