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프로그램에서→연인으로’…김보라♥조병규-이광수♥이선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어 최근 열애를 인정한 풋풋한 커플들이 있다.

‘SKY 캐슬’의 김보라와 조병규. ‘런닝맨’의 이광수와 이선빈이 그 주인공들.

일과 사랑을 동시에 쟁취한 그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들의 연애스토리를 알아보자.

 

김보라♥조병규

조병규-김보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병규-김보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KY 캐슬’ 1호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21일 오전 더팩트는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더팩트가 포착한 사진들 속에는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기는 조병규와 김보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조병규는 길거리에서 김보라에게 백허그를 하며 스킨십도 서슴지 않았다.

열애설 보도 직후 조병규 소속사 측은 톱스타뉴스에 “본인 확인 결과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만난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복수 매체를 통해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10일부터 4일간 ‘SKY 캐슬’ 포상휴가로 다녀온 푸켓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누구보다 가까운 모습을 보이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1995년생인 김보라의 나이는 올해 25세. 1996년생인 조병규의 나이는 올해 24세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광수♥이선빈

이광수-이선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광수-이선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해 12월 31일 TV리포트 보도에 따르면 이광수와 이선빈은 당시 5개월째 연애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5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인연은 ‘런닝맨’으로 시작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광수와 열애설이 난 이선빈의 소속사 측은 “첫 인연은 ‘런닝맨’이다. 두 사람은 당시 호감을 느꼈고, 현재 5개월째 열애 중이다”라며 양측 소속사는 호의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9월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만남은 당시에도 큰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이는 이선빈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지목했기 때문이다.

이선빈은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에게 자신이 관심이 있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이광수 또한 ‘런닝맨’ 방송에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는 발언을 하는 등 호의적인 반응을 펼쳤고, 두 사람은 ‘런닝맨’ 방송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했다.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며 남자친구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