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안방극장 찾아오는 ‘연기돌’, 박진영(GOT7)-이준호-이승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2019년 상반기에도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안방극장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새로운 작품에 캐스팅 돼 연기자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연기돌’들의 활약 역시 눈에 띈다. 갓세븐 박진영, 투피엠 이준호, 이승기가 그 주인공이다.

박진영-이준호-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진영-이준호-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갓세븐 박진영

갓세븐(GOT7) 박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박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 박진영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남다른 능력을 가진 인물 이안으로 분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 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박진영이 그려낼 이안은 상대방과 신체를 접촉하면 그 사람이 가진 강렬한 기억의 잔상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인물로, 3초만 손이 닿으면 상대방이 숨긴 비밀까지도 읽어낼 수 있는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다.

극 중 박진영은 신예은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극의 전개와 더불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울 두 청춘남녀의 특급 케미 역시 기대해봄직하다.

지난 2014년 미니 앨범 [Got it?]을 발표, 갓세븐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가수 데뷔 전부터 다양한 작품에 출연, 연기자로서의 경험을 쌓았다. ‘드림하이 2’, ‘남자가 사랑할 때’를 비롯해 ‘사랑하는 은동아’등에서 활약한 박진영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주연 배우로서의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tvN ‘자백’- 투피엠 이준호

투피엠(2PM) 이준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투피엠(2PM) 이준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투피엠 이준호는 오는 3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자백’에 출연한다.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 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정수사물이다. SBS 드라마 ‘마더’를 연출한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 중 준호는 진실을 추적하는 변호사 최도현을 연기한다. 

최도현은 불치병인 심장질환으로 소년기의 대부분을 병원에서 보낸 힘겨운 삶의 인물로, 기적처럼 다가온 심장 이식의 기회로 새 생명을 얻지만 수술직후 아버지가 살인죄로 기소되며 또 한번 인생의 시련을 맞게 되는 주인공.

사형수가 된 아버지의 사건을 재조사하기 위해 법조인의 길을 걷는 인물인 그는 연약하고 허술해 보이는 겉모습 뒤에 바위처럼 단단한 심지를 품은 진중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Hottest time of the day]로 데뷔한 이준호는 연기자로서도 활발하게 활약했다. ‘기억’,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기름진 멜로’등의 작품에서 주연 자리를 꿰찬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기도 했다.

이준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tvN 새 주말드라마 ‘자백’은 오는 3월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 SBS ‘배가본드’ - 이승기

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승기는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SBS ‘배가본드’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는 첩보 드라마.

극 중 이승기는 액션 배우로 대성해 장차 세계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가진,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으로 변신한다. 이승기가 연기할 차건은 자신감과 뻔뻔함이 하늘을 찌르는, 똘기 충만 스타일의 캐릭터로 그간 보여준 그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승기는 ‘배가본드’를 통해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수지는 작전 중 사망한 해병대 아빠의 뒤를 이어 국정원 블랙 요원이 된 고해리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

지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한 이승기는 2006년 KBS ‘소문난 칠공주’를 시작으로, ‘찬란한 유산’,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화유기’등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배가본드’는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