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버나움’, 땡큐 GV 개최…나딘 라바키 감독 화상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개봉 한 달이 지나도록 뜨거운 흥행 열기를 과시하며 13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가버나움’이 특별한 GV를 준비했다.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나딘 라바키 감독의 화상 인터뷰가 함께하는 땡큐 GV를 개최하는 것. 이번 땡큐 GV의 진행은 김세윤 작가가 맡았는데 김세윤 작가가 이번 GV에서 관객들과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가 된다. 특히,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며칠 전 개최된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전세계 유수의 영화제와 시상식에 참석한 나딘 라바키 감독이 화상 인터뷰로 땡큐 GV에 함께 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세윤 작가와 나딘 라바키 감독의 화상 인터뷰가 함께하는 ‘가버나움’ 땡큐 GV는 3월 1일 오후 4시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가버나움’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제3세계 레바논 영화로 유명한 감독과 배우가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오직 영화의 힘으로 12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금주 13만 관객을 돌파할 전망으로 개봉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 뜨거운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SNS에서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꼭 봤으면 좋겠다”라는 글들이 쏟아지며 ‘가버나움’을 추천하고 있고, “내가 본 영화 중 최고”,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일어서지 못하고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을 닦았다”, “누구나가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합니다. 그들의 삶을 응원합니다”, “자인과 요나스의 슬프고 천진한 눈빛이 오래 남을 것 같다.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은 잘 살 권리가 있다. 노르웨이에서는 꽃길만 걸어 자인!” 등 자신의 실제 삶을 연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자인과 요나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영화를 응원하고 있어 ‘가버나움’의 장기 흥행 열기는 쉬이 식지 않을 전망이다. 

그린나래미디어

출생기록조차 없이 살아온 어쩌면 12살 소년 자인이 부모를 고소하고 온 세상의 관심과 응원을 받게 되며 벌어지는 감동버스터 ‘가버나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