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마] ‘병지컷’ 마저 완벽 소화…빅뱅(BigBang) 지드래곤-샤이니(SHINee) 키-갓세븐(GOT7) J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찰떡 소화하는 아이돌들이 화제다.

그중 일명 병지컷이라고 불리는 헤어스타일은 호불호가 크게 나뉘는 스타일로 자칫 굴욕을 안길 수도 있다. 

이런 병지컷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한 아이돌들을 모아봤다.

JB(제이비)-지드래곤(GD)-샤이니 키(Key)
JB(제이비)-지드래곤(GD)-샤이니 키(Key)

 

병지컷도 유행으로-빅뱅 지드래곤

지드래곤 / 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 / 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로 그룹 빅뱅(BigBang)의 리더이다. 

본명은 권지용이며, 그의 이름 지드래곤(G-DRAGON)을 줄여서 지디(GD)라고 부르기도 한다. 

많은 평론가들은 그를 K-POP의 중심이자 K-POP 역사상 가장 강력한 파급력을 보유한 인물이며 한국 음악계의 판도를 바꾼 존재라고 평가한다. 

스타일 아이콘이자 유행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그는 아이돌계에 병지컷 유행을 부르기도 했다.

한편, 현재 지드래곤은 지난해 2월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 후 자대에 배치 돼 군 복무 중이다.

26일 그는 잦은 휴가 사용으로 진급이 누락됐다고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티저 속 유니크한 스타일-샤이니 키

키 / 키 SNS
키 / 키 SNS

키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로 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이다. 

본명은 김기범이며, 예명 키(Key)는 만능열쇠라는 뜻으로 SM 이수만 회장이 지어준 것으로 알려졌다.  

보컬, 댄스, MC, 연기 등 다방면에 재능이 탁월하며, 패션과 미용에도 탁월한 센스를 지녔다.

샤이니의 콘서트 의상에도 참여했을 정도로 패션 감각이 있다.

한편, 지난 25일 SM엔터테인먼트는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서 그의 유니크한 병지컷을 확인할 수 있다.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3월 4일 발매되며,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인 만큼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까리한 착붙 스타일-갓세븐(GOT7) JB

JB / 온라인 커뮤니티
JB / 온라인 커뮤니티

JB(제이비)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 그룹 갓세븐(GOT7)의 리더다. 

본명은 임재범으로 그룹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그는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로 병지컷을 착붙 소화하며 한동안 병지컷을 고수하기도 했다.

한편, 갓세븐(GOT7)은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 Jus2를 선보인다.

GOT7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 Jus2는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의 만남’이라는 환상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 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한다.

Jus2의 앨범 ‘FOCUS’의 전곡 음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