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김태희, 두 아이 엄마 된다…오는 9월 둘째 출산 예정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9.02.26 1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배우 김태희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26일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김태희가 최근 둘째를 임신해 오는 9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태희 / 비에스컴퍼니 제공
김태희 / 비에스컴퍼니 제공

김태희는 가수 비와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1월 19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 출산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한편, 김태희는 2000년 CF ‘화이트’로 데뷔했으며 2015년 SBS ‘용팔이’ 출연 이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상태다.

 

이하 비에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 씨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포근한 날, 김태희 씨에게 찾아온 따뜻하고 기쁜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께 전하려 합니다.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