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김태희♥’ 비, ‘최고의 선물’ 프로포즈 인정 “기만한 것 맞다. 미안하고 고마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아는 형님’에서 비가 형님학교에서 최초공개했던 ‘최고의 선물’ 무대가 김태희를 향한 프로포즈가 맞다고 인정했다.

16일 JTBC ‘아는 형님’ 형님학교에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비와 이범수가 전학을 왔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비는 지난 출연 때 ‘최고의 선물’을 형님학교에서 최초공개했으며 그 이후 김태희와의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이에 형님학교 멤버들은 노래 홍보를 가장한 프로포즈였다며 자신들을 기만했다며 비를 맹비난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비는 “기만한 거 맞다. (프로포즈인 걸) 철저하게 숨겼어야 한다. 미안하고 고마웠다”고 말했고, 이범수는 비에게 그렇게 하길 잘했다며 칭찬을 전했다.

한편, 비(정지훈)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38세이며, 그의 아내인 김태희는 1980년생으로 40세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