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이 부시게’ 김혜자, 이정은과 병원가서 노인병 확인… 안내상에게 도시락 싸주지만 ‘안타까운 표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눈이 부시게’ 에서는  김혜자가 이정은과 병원에가서 노인병 확인하고 안내상에게 도시락을 싸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 에서 혜자(김혜자)는 엄마(이정은)와 함께 병원에 가서 나이를 먹으면 생기는 병들이 있음을 알게 됐다. 

 

jtbc‘눈이 부시게’방송캡처
jtbc‘눈이 부시게’방송캡처

 
정은(이정은)는 상운(안내상)에게 혜자(김혜자)의 진료 영수증을 보여줬다.
 
상운(안내상)은 병원비를 보고 “도시락을 싸 달라”고 했고 정은은 “이거라도 신경쓰이게 하지 말라”며 화를 냈다.
 
다음날 혜자는 아빠 상운(안내상)을 위해서 도시락을 싸주고 상운은 짠한 얼굴로 혜자를 바라봤다. 
 
병원에 다녀온 혜자는 평생 70대 할머니로 살아야 하는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그러나 혜자는 차마 준하(남주혁) 앞에서 자신있게 나서지 못하고 멀찍이 떨어져 지켜보기만 했다.
 
한편, 준하(남주혁)는 할머니(김영옥)이 돌아가신 후 외로운 나날을 보냈다.
 
집을 나가 길을 헤매게 된 혜자의 강아지 밥풀이는 준하(남주혁)가 버린 할머니의 보약을 먹게되고 녹용이라는 이름으로 준하의 집에 살게됐다.  
 
그런데 혜자는 우연히 준하(남주혁)의 집을 지나다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를 밥풀이를 발견하게 됐다.
 
또 영수(손호준)는 SNS에 먹방을 올리면서 현주(김가은)에게 짜장면을 10그릇을 시키며 “신기록을 세울테니 증인이 되라”고 했다.
 

이어 영수(손호준)는 짜장면을 다 먹지 못하고 현주에게 나머지 9그릇은 반품해 달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