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박정수-김보연-박준금, 할리우드 도전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이 첫방송 한다.

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에서는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의 할리우드 도전기가 펼쳐진다.

그들은 엄마로 대표되는 캐릭터에서 탈피해 할리우드 데뷔로 연기 스펙트럼의 변화를 시도한다. “이제는 엄마 역할을 그만하고 싶다 할리우드에서는 새로운 무언가를 이룰 수 있을 것 같다”며 도전 이유를 밝힌다. 첫 도전이니만큼 작은 배역이라도 만족한다는 박정수부터 주연으로 활약하고 싶다는 박준금까지 3인방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이들은 할리우드 입성을 앞두고 긴장된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모은다. 할리우드 데뷔를 위한 첫 단추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지만 만만치 않은 벽에 부딪혀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미리 준비한 영어 테스트에 좌절한 3인방은 “과연 할리우드에서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생겼다 지금이라도 그만두면 안되냐”고 한숨을 내쉬었다는 후문.

또한 유병재와 박성광, 붐은 배우들의 할리우드 진출 도전을 지원할 매니저로 활약한다. 할리우드에 진출한 헨리를 만나 각종 꿀팁을 전수받는다. 이어 배우들을 배려한 맞춤형 케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tvN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tvN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tvN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3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