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수현, 몰디브의 완벽한 휴식…“할리우드에서 새로운 길 개척하고파”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1.25 14: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배우 수현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데이즈드’ 코리아는 25일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홍보 일정을 무사히 마친 배우 수현과 함께한 여유 가득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수현 / 데이즈드, 그림공작소

미세먼지 가득한 겨울의 서울을 잠시 떠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지중해의 보석 몰디브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수현은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수현 / 데이즈드, 그림공작소

이날 촬영은 별처럼 뜨겁고 화려한 할리우드를 잠시 떠나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인터뷰에서 수현은 “생각해보면 우리 참 바쁘고 치열하게 살잖아요. 그거 다 내려놓고 자연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곳에서 지내니까 하루가 길고 여유롭더라고요”라고 말했다.

그는 미처 알지 못했던 자연의 위대함과 휴식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수현 / 데이즈드, 그림공작소

수현은 최근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배우 산드라 오의 한국어 수상소감을 언급하면서 “한국계 미국인이자 여자 배우로서,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한 획을 그은 거예요. 저도 해보는 데까지 열심히 할 생각이에요. 어떤 의미로든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국적과 인종, 성별의 벽을 뛰어넘어 할리우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수현 / 데이즈드, 그림공작소

콜럼버스가 미지의 땅을 발견하기 위해 바다를 향하는 것처럼 아직은 땅에 발 붙이지 않고, 파도에 몸을 맡겨 보고 싶다는 당당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수현.

그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수현은 지난해 11월 14일 개봉한 할리우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