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로, 12일 정식 데뷔 확정...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사이로가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SNS로 “신인 듀오 사이로가 1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고 전했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이다. 

사이로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앞으로 매달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트와이스 ‘Cheer Up’, ‘TT’, 청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 ‘1도 없어’ 등으로 유명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주목을 끈다. 

또한 사이로는 공식 SNS로 데뷔 소식과 함께 그룹 포토도 최초 공개했다. 9분할 아트 워크 속 흔들린 듯한 효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동시에 멤버들의 얼굴을 어렴풋이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들의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는 사랑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그 시절을 추억하는 테마의 팝발라드 곡으로 그들이 가진 음악적 색깔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로의 데뷔 싱글은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자세한 관련 정보는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415_official/)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