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반장’ 선릉역 칼부림 피의자, 처음부터 흉기 소지… 계획 범죄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서울 선릉역 인근에서 20대 여성이 다른 20대 여성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벌어졌다.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친해진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난 것은 사건 당일 처음이었다고 한다.

게임 속 인연에서 끔찍한 결말로 변해버린 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전말을 14일 ‘사건반장’에서 살펴봤다.

이 사건은 CCTV 영상에 고스란히 잡혀 있다. 사건은 13일 새벽 2시 선릉역 5번 출구 근처에서 벌어졌는데 30분간 대화를 하다 몸싸움이 벌어졌다.

가해자는 피해자가 쓰러졌음에도 흉기 공격을 멈추지 않았으나 다행히 피해자는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JTBC ‘사건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반장’ 방송 캡처

경찰 조사 결과 두 사람은 3년 전부터 온라인 게임에서 알게 됐고 굉장히 친해진 것으로 밝혀졌다.

피의자는 자신을 남성으로 알고 있던 피해자가 헤어지자고 하자 격분해 흉기를 휘둘렀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애초부터 흉기를 소지하고 만난 점 때문에 경찰은 계획적인 범행을 의심하고 있다.

피의자는 이에 관해 상대방이 친구를 데리고 나올 것을 대비해 위협을 당할까 봐 흉기를 소지했다고 주장한다. 

현실과 사이버 공간을 구분 못 한다는 주장도 있으나 인간적인 정서 자체를 구분 못 하고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다.

피의자는 현재 피곤하다는 이유로 경찰의 조사를 잠시 중단하고 유치장에서 잠시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JTBC ‘사건반장’은 매주 평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