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 모델로 기용한 아이웨어 브랜드, 팬미팅 응모권 판매사기 ‘강경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27일 워너원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에서 최근 온라인 상에 포착되고 있는 허위 불법 거래 행위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키싱하트에 따르면 해당 거래 내용은 12월 2일 진행되는 워너원 강다니엘 팬미팅에 대한 당첨권을 판매한다는 내용으로, 문제가 된 허위 당첨권을 판매한 계정은 기존의 티켓 판매를 대행한 계정이어서 팬들에게 더욱 혼란을 야기했다.
 
이에 키싱하트 측은 판매글이 올라온 지난 25~26일은 응모가 채 끝나지 않은 기간으로, 당첨자 추첨조차 이뤄지지 않은 시점이기에 당첨권 자체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당첨자 추첨 역시 외부업체 진행이 아닌, 프로그램을 통해 본사 마케팅팀이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에 그 어떠한 당첨권도 없다고 못 박았다.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키싱하트에서 확인한 결과 해당 계정들은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으며, 현재 판매글 삭제 및 계정 변경, 키싱하트 계정 차단 등으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는 상황이다.
 
키싱하트 관계자는 실제 피해자가 있었는지 여부는 법률대리인(법률사무소 고운)을 통해 밝혀낼 것이고, 실제 피해자가 없다고 하더라고 업무방해죄, 사기죄, 명예 및 신용훼손죄의 민,형사 소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업 이미지에 막대한 피해를 끼치고 팬미팅 진행 과정에서 악질적인 행위로 팬들에게 혼선을 야기한 만큼 법적으로 강력하게 강경대응에 나설 것임을 시사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구매, 응모하신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공정한 발표를 위해 당첨자 개별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도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키싱하트는 불법적인 행위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투명한 팬미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재차 입장을 전했다. 강다니엘 팬미팅과 관련한 자세한 안내는 키싱하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